본문

  • 39

    評論

  • 52,081

    查詢

  • 27

    SNS分享

아부오름
아부오름


山嶽坐落在舊左邑松堂裏1100道路建榮牧場入口東南側約800m處的建榮牧場內,在牧場內可以輕松攀登。山嶽外圍周長約1400m,底部周長為500m,火山口深78m,坡度較為平緩。火山口內斜面中間部分已被侵蝕,可以觀察到火山渣層的所有斷面。


아부오름 2019
아부오름 2019
아부오름 2019

 

  • 圖片

    Photo(31)

    축소됨

    照片(31)

    아부오름 등산과함게 이쁜스팟들이 널린곳이라는 생각이드네요
     제주에서의 첫 오름으로 아부오름을 선택했어요! 공활한 가을 하늘 아래 아부오름의 풍경이 너무나 멋졌어요~! 
오름의 가장 윗부분이 움푹 들어가 있고 그 안에 큰 나무들이 원을 그리며 자라나 있었답니다. 
신기하면서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었어요. 
 또 아부오름은 오르기도 쉽고 경사도 완만해 아이들과 피크닉을 오거나 웨딩사진을 찍는 모습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커플들도 인생샷 건질 수 있는 스팟이 많았어요. 특히나 지금 같은 가을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 조용히 앉아 쉬다 가기 참 좋았고 가을의 제주를 듬뿍 느낄 수 있는 멋진 장소였어요*^^*
    제주도에서만 느낄수 있는 아름다운 오름들
갈때마다 새로운것 같아요
    생애 처음으로 오름을 올라봤습니다 :)
모두들 오름오름 하는 이유가 있더군요 

특히 가을의 아부오름은 오르기도 쉽고 경치도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또 사랑하는 엄마와 함께 오를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 

역시, 제주도 ㅎ 

다음번에는 오름투어 할거에용 ~~
    #제주 #제주가을 #아부오름<br>#억새 가 피어있는 오름에 올랐습니다
    #아부오름  분화구 주위를 둘러 심어놓은 삼나무와 그 뒤로 보이는 다랑쉬오름 및 파란 하늘색이 조화롭습니다.
    #제주도별보는곳. 최고장소 #아부오름 #별사진사 와 같이하는<br>#별나들이 쏟아지는 별과함께하는 #제주여행에서 일상의 고단함을 던져. 버립니다 #제주도 #별보러가자
    #아침부터 비가내려 일정을 취소후 숙소로 돌아가려다<br>때마침 비도 그치고 대천환승장에서 순환버스와 딱마주친 순간 생각난 일몰~~~<br>부랴부랴 아부오름으로 숨넘어가게 올라보니 서서히 일몰이 시작되고<br>덤으로 분화구에 가득한 수증기가 넘 예뻐서 울컥<br>순간의 생각이 넘 멋진 장관을 보게될줄이야.....<br>그후로도 며칠을 오름과 일몰에 빠져서 제주도를 헤매고 다녔다<br>여정을 마치고 비행기에 오르면서도 또 다음 비행편을 알아보는 이 제주도앓이 <br>병이 낳지않아도 좋을 이 가슴깊숙한 중병이 넘 좋다
    #제주가을 #아부오름 #가을엔 #오름 #수크령
    #하루중에 #제일 #좋아하는 #시간 #노을 #해지는순간
    #맑다 #혼자여행 #피크닉하기좋음
    #아부오름 #정상 에서 보이는 #여름 #제주도 #풍경<br>10분 정도만 올라가면 아름다운 풍경이 내려다 보이는 아부오름!<br>드라마 촬영을 위해 심었다는 #오름 정중앙 삼나무 숲이 색다른 풍경을 연출합니다.<br>천천히 둘러보고 내려오는데 40분이면 충분한 곳! 꼭 한 바퀴 돌아보시기를 추천해요.

  • 地圖/附近景點

    亞父嶽

    축소됨

  • 評論

    Traveler’s Reviews(39)

    축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