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188

    Review

  • 86,406

    Lookup

  • 50

    Share SNS

세화해변2019


Less known and petite, and thus quiet and clean. Villagers frolic here for its "pure" quality. However, it lacks public service related amenities.


세화해변
세화해변
세화해변2019
세화해변2019
세화해변
세화해변
세화해변
세화해변

 

  • Photo

    Photo(158)

    축소됨

    Photo(158)

    제주 한달살이를 오게 되어 처음으로 간 곳이 세화 해변이었습니다.
이렇게 오랜시간 해변에 있기는 처음이었네요 !
노을이 지면서 더욱 더 아름다워진 세화 해변의 풍경을 담아봤습니다.
마치 동화속의 풍경을 보는 것과 같아 잊지 못할 거 같아요 ㅎ
    즐거웠던 제주도 세화해변 ㅎㅎ
    세화해변 주변 카페에서 여자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다 찍은 사진입니다. 노을이 지는 세화해변에 모습이 아직까지 제 기억속에 남아 너무나도 또 가고싶은 장소입니다.
    5월에 친구랑 세화로 여행을 갔어요.
바다가 너무너무 예쁜데 구경만 하긴 아쉬우니까 스노쿨링을 하기로 했어요.
아무도 물놀이를 하고 있지 않았고 바닷물이 조금 차가워서 잠시 망설여졌지만 입수!
물에 들어가니 정말 짜릿했어요. 물이 진~짜 얼음물처럽 차가웠거든요! 그리고 지나가던 사람들이 우릴 구경하기 시작했어요. 5월에 물놀이하는 우리를:) 결국 얼마 못 있고 나와서 오들오들 떨었어요. 알고 보니 용천수가 나오는 지점이라 엄청나게 차갑다고 하더라구요?
    매번 서쪽 제주도만 여행하다가 처음으로 동쪽의 제주도를 경험했는데요! 그 중 가장 좋았던 곳 중 손가락으로 꼽을 수 있었던 곳, 세화 세화해변이 이렇게나 아름다운지 처음 알았고 그 조용함과 따스함이 주는 포근함이 있었어요! 동네 자체도 너무 아기자기하면서 북적거리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
    제주도는 여러번 갔지만, 세화해변은 처음 갔어요. 도착해서 바다를 보는데 바다 색도 이쁘고, 너무 좋드라구요. 자전거나 걸어서 해안도로를 따라 가기도 너무 좋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해안가가 너무..쓰레기가 많더라구요. 스티로폼이며, 그물이며, 온갖 ..그냥 버린 것 같은 .. 이것들이 정말 잘 조성해놓은 해안도로의 풍경을 망칩니다. 사진에도 나와서 안타까울 정도로요.  관광객도, 또 거기에 사시는 분들도 해변을 아름답게 할 수 있도록, 사진에 이렇게 쓰레기가 보이지 않도록 ..노력하길 바래봅니다.
    가족과 제주여행 중 잊지못할 추억들 선물해준 세화 해변입니다^^ 낮에는 아이가 모래놀이하고 게 등 작은 동물들을 잡으며 놀고 저녁에는 물끄러미 석양을 바라보며 앉아있었어요^^
    #제주가을#제주여행#세화해변#바다
    세화해변을 거닐면 절로 힐링이 됩니다^^
    #제주 #제주가을 #세화해변 카페 #로빙화 에서 #어반스케치
    #여름#세화해변 폭염속에 갑자기 먹구름 몰려온다
    #비짓제주 #나홀로뚜벅이여행 #세화해변 #여름안에서 #인생샷 #제주바다 #에메랄드빛 #힐링여행

    Like

  • Map

    Sehwa Beach

    축소됨

  • Review

    Traveler’s Reviews(188)

    축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