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134

    Review

  • 108,657

    Lookup

  • 97

    Share SNS

곽지해수욕장


350m long and 70m wide, Gwakji is known for its white sands and clear blue water.

This beach also has a spring that will make you shudder from its cold temperature even in the peak of the summer. Picking the abundant clams and other shellfish is another bonus that can be enjoyed aside from swimming.


곽지해수욕장
곽지해수욕장
곽지해수욕장
곽지해수욕장

 

  • Photo

    Photo(111)

    축소됨

    Photo(111)

    사진을 사랑하는 연인이 함께 여름 제주 여행을 간다면 ?! 
뚜벅이 여행인 만큼 2박 3일 제주 애월에서 머무는 여행 ! 
그 중에서도 “인생샷” 을 건질 수 있는곳 바로 “곽지해수욕장” 인데요
바다에 거울처럼 비치는 하늘과 연보라색 노을은 행복을 더해주었답니다 
대한민국 남자친구분들 !! 이곳에서 여자친구 사진을 찍어주기만 해도 칭찬을 마구마구 들을 수 있을거에요 >< (소곤소곤)
제주 애월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함께한 추억을 예쁘게 간직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이곳에서 잊지 못할 아름다운 순간을 간직해보는건 어떨까요 ??
    곽지해수욕장에서의 즐거운 추억은 정말로 많았습니다. 이곳은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운 해수욕장 중 하나로, 저에게는 특별한 의미를 갖는 장소입니다.

곽지해수욕장은 푸른 바다와 흰 모래사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해안가를 따라 걷는 동안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으며, 파도 소리와 함께 행복한 순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물론, 해수욕을 즐기는 것도 잊을 수 없는 추억 중 하나입니다. 맑은 바다에서 수영하고 놀면서 시원한 여름을 만끽했습니다.

곽지해수욕장은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제주도의 특산물인 제주도민들의 사랑을 받는 바다 노을을 감상하며 수평선에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는 것은 정말로 아름다운 경험이었습니다. 또한, 서핑이나 카약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레저 활동을 통해 새로운 도전과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곽지해수욕장은 또한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해주었습니다. 주변에는 맛집들이 많아서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특히, 해산물 요리와 제주 흑돼지 구이는 제주도에서 꼭 맛보아야 할 음식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 현지 음식을 맛보면서 제주도의 특별한 맛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곽지해수욕장은 사람들과의 소통과 교류를 즐길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맺고, 함께 여행하는 동안 즐거운 이야기와 추억을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 혼자서 방문했던 곽지해수욕장에서도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곽지해수욕장에서의 즐거운 추억은 저에게 큰 의미를 갖는다. 이곳에서의 행복한 순간과 아름다운 풍경은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다음에도 제주도를 방문하게 된다면 곽지해수욕장을 다시 찾아와서 더 많은 즐거움과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족과 함께한 제주도 
아이들은 제주도하면 바닷가만 찾는다
너무 이쁜색
보기만해도 눈부시고 이쁘다~~
    가을 저녁 가족들과 함께한  곽지해수욕장의 석양~
우연히 보게된 아름다운 노을빛
    혼자만의 제주여행<br>푸른 바다와가을 하늘의 어울림으로 절로 힐링이 되는 곳이네요
    #홀로걷는제주올레길
    #가을제주#곽지해변#곽지의노을#선셋#일몰#제주여행
    #제주가을 #곽지해변 #산책로 #해수욕장 #바다
    #제주가을 #과물노천탕<br><br>맛집을 둘러보기보다 제주의 가을정취를 맛보러 갔던 힐링여행..무엇보다 맘이 맞는 지인과 같이 둘러볼 수 있었던 것이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줌..<br>제주는 갈때마다 새로운 희망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곽지해변 산책로에서 봄날까지 걷다
    제주 곽지해수욕장에서 만난 멋진 제주의 가을 하늘 풍경<br>#제주가을 #곽지해수욕장
    #제주가을 #곽지과물해변 #일몰이 #없어도 #예쁜바다 #저녁산책

    Like

  • Map

    Gwakji Gwamul Beach

    축소됨

  • Review

    Traveler’s Reviews(133)

    축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