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13

    Review

  • 43,617

    Lookup

  • 19

    Share SNS

이호테우해변
이호테우해변
이호테우해변
이호테우해변
이호테우해변
이호테우해변

Jeju’s beaches are beautiful both in the day and at night. Among these, there are beaches that are loved by many travelers. Iho Tewoo Beach is one such popular spot for photographers, travelers, locals… pretty much everyone. The red pony and the white pony lighthouses exude an exotic feel, especially when contrasted with the vast expanse of white sand. And take note, this is a beach that has been used by islanders for centuries. At low tide you can spot the wondam, a traditional fishing method that uses rock walls to trap fish when the water ebbs. 


Although it is the closest beach to Jeju City, many people are surprised by the mystery of the place. It seems hidden away behind its pine forest. There are campgrounds that attract all sorts of camping enthusiasts in the summer season. There are also facilities set up for the convenience of campers and swimmers, like a rest area, dressing rooms, showers, good parking, etc.

  • Photo

    Photo(13)

    축소됨

    Photo(13)

    정말 아름다웠던 이호테우 해수욕장 !
귀여운 등대와 블루이워과 어울려 너무 아름다웠어요 ~~
    처음으로 비행기까지 타고 카메라까지 챙겨 가족여행을 다녀왔다 나는 비행기도 제주도도 처음이라 모든 게 신기하고 설레었다 외곽 지역 위주로 다녔는데 해변을 많이 구경했는데 기분 좋은 파도 소리와 바다가 가슴이 뻥 뚫릴 정도로 푸르고 시원했다 바람은 많이 불었지만 여행 내내 날씨가 춥지 않아 여행을 잘 마무리했다 시간상 못 가 본 장소가 있었는데 다음에 꼭 가 볼 것이다 제주도에 가 보니 사람들이 왜 제주도에서 한달 살기를 하고 싶어하는지 알게 됐다 나도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긴다면 제주도에서 여유를 느끼며 살아 보고 싶다 가족들과 좋은 경험, 추억을 쌓아서 너무 좋다
    우연히 목격한 제주의 서핑 연인들.
너무도 평화롭고 아름다운 순간이었습니다.
웰컴 제주:)
    집에서 TV를 보는데 제주도가 나왔습니다. 근데 함께 보고 있던 엄마가 “와... 제주도 가고싶다..”라고 말을 하길래 “그럼 갈까?” 라는 한 마디에 바로 둘 다 콜을 외쳤고 다음날 비행기를 찾아보니 웬걸 편도 5천원이 아니겠습니까? 그럼 가야죠? 몇박으로? 당.일.치.기로.. 그렇게 티비에서 본 제주도를 다음날 가장 빠른 비행기로 출발해서 마지막 비행기로 당일치기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엄마와 저는 계획따윈 없는 여행을 추구하는 편이라 일단 출발하였고 도착하자마자 눈에 들어온 팜플렛 하나... 배낚시 1인 만원... 평소 낚시도 하고싶다는 엄마의 말이 떠올라 바로 예약을 잡았고 당일치기 제주여행에서 배낚시 체험도 하고 왔습니다. 무려 고등어 5마리를 낚았습니다^^ 배낚시 전 후로 그냥 자동차를 냅다 빌려 달리면서 도로 안내판에 보이는 것에 재밌어 보이는 곳으로만 간 곳이 새별오름, 성이시돌목장, 저지문화예술인마을, 차귀도 유람선 근처에서 배낚시 체험, 신창풍차해안도로, 환상숲, 오셜록농장 근처 녹차밭, 동문시장을 무려 하루동안 쉴틈없이 방문을 하였고 당일치기 마지막 코스가 바로 사진에 나온 이호테우해수욕장이었습니다. 하루종일 운전하느라 정말 피곤했는데 마지막 노을 바다에서 재밌는 포즈로 사진을 찍자고 했는데 꽤나 잘 나와서 정말 기억에 남는 곳이었습니다. 어떻게 당일치기로 이정도의 곳을 갈 수 있으며 언제 제주도를 편도 5천원에 갈 수 있는지는 이제 모르겠으나 다시 힌번 기회가 된다면 또 당일치기로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추억거리였습니다.
#모먼츠인제주#제주#이호테우해수욕장#제주배낚시#제주도#제주당일치기코스#제주당일치기
    이호테우해수욕장에서의 즐거운 추억은 정말로 많았습니다. 이곳은 제주도에서 유명한 해수욕장 중 하나로,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사색을 자랑합니다. 저에게는 특별한 의미를 갖는 장소입니다.

이호테우해수욕장은 맑고 깨끗한 바다와 아름다운 모래사장이 특징입니다. 해안가를 따라 산책하며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으면서 마음 속에 힐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의 해수욕은 저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해주었습니다. 맑은 바다에서 수영하고 파도를 타며 놀면서 자유로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호테우해수욕장은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저는 서핑을 처음으로 도전해볼 수 있었습니다. 파도에 맞춰서 서핑보드에 올라타고 물결을 타는 경험은 정말로 새로웠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어려움도 있었지만, 점점 능숙해지면서 더욱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카약이나 스노클링과 같은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어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즐거움과 스릴을 함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호테우해수욕장 주변에는 맛집들이 많아서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해산물 요리와 제주 흑돼지 구이는 꼭 맛보아야 할 음식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 현지 음식을 맛보면서 제주도의 특별한 맛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해수욕장에서 바베큐를 즐기는 것도 잊을 수 없는 추억 중 하나입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모여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호테우해수욕장은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해안가를 따라 산책하면서 푸른 바다와 기암괴석의 조화로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해변가에서 노을을 볼 수 있는 순간은 정말로 아름다웠습니다. 단순히 해수욕만 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과 하나되어 여유롭고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호테우해수욕장에서의 즐거운 추억은 저에게 큰 의미를 갖습니다. 이곳에서의 행복한 순간과 아름다운 풍경은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다음에도 제주도를 방문하게 된다면 이호테우해수욕장을 다시 찾아와서 더 많은 즐거움과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주도에는 다양한 해변이 있고 저마다의 매력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호테우 해수욕장에 가면 커다란 말 등대를 볼 수 있어요. 귀여운 모양을 하고 드넓은 하늘을 배경삼하 꼿꼿히 서 있는 말 등대를 보면서 다시 한 번 삶의 힘을 얻는 계기가 되기도 하고, 마음이 한 결 트이는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제주공항 해변, 말 등대가 있는 곳!

 제주도 핫플!

 이국적인 풍경이 멋진 곳!
     제주의 동쪽과 남쪽을 계속 돌아다니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마지막 날 비행기 타기 전 이호테우 해수욕장과 그 근처를 돌아다녔었습니다. SNS에서만 보던 말 모양 등대를 직접 볼 수 있었고, 해변에서 자전거를 타던 분이 계셔 그림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었었습니다. 자전거와 에메랄드 빛 바다가 너무 합이 잘 맞아서 사진을 봤던 분들께서 좋은 반응을 보여주셨고, 덕분에 이호테우 해수욕장을 방문했던 때는 멋진 기억으로 남았습니다.
    수학여행 기간 내내 비가 오다가 드디어 비가 멎은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비가 올 때 봤던 해변과는 정말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친구들과 바다에 발을 담가보기도 하고, 지나가는 비행기와 사진을 찍기 위해서 친구들과 열심히 타이밍을 맞췄던 기억이 납니다.
    이호테우해수욕쟝
    너무좋았어요
    제주도가 시댁이어서 추석때마다  이호동에 가지요 애셋델고 부모님 뵈러 여행가는 기분으로 제주도로 간답니다

    Like

  • Map

    Iho Tewoo Beach

    축소됨

  • Review

    Traveler’s Reviews(13)

    축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