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1

    Review

  • 4,384

    Lookup

  • 0

    Share SNS

추자등대
추자등대


Sang-Chuja, one of Chujado’s 10 best sights, provides a view of the entire island. In order to facilitate safe voyages for ships traveling to and from the East China Sea, it was built near the end of 1970, and was operated as a manned lighthouse from 1980. Some time later, it was demolished as it had deteriorated, and was rebuilt as the current lighthouse.


추자등대

 

  • Photo

    Photo(1)

    축소됨

    Photo(1)

    추자등대에서의 가족과의 즐거운 추억은 정말로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추자등대는 제주도에서 유명한 명소 중 하나로,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제주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추자등대를 방문한 날은 맑은 하늘과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날씨였습니다. 등대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제주의 풍경은 정말로 멋진 광경이었습니다. 저희는 등대 꼭대기에서 가족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서 이 아름다운 풍경을 기념할 수 있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추자등대에서의 특별한 순간을 함께 나눌 수 있었던 것이 정말로 행복하고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추자등대 주변에는 다양한 관광 명소와 문화 시설들이 있어서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가족들과 함께 주변 해안을 따라 산책을 하면서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주변에 위치한 문화 마을에서 제주의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전통 음식을 맛보고, 공예품을 만들어 보면서 제주의 문화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추자등대에서의 가족과의 추억은 놀이공원에서의 즐거운 시간도 잊을 수 없습니다. 추자등대 근처에는 다양한 놀이기구와 액티비티가 있는 놀이공원이 있어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롤러코스터를 타고 스릴 넘치는 시간을 보냈고,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놀이기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가족들과 함께 놀이공원의 다양한 게임에 참여하면서 웃음 가득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추자등대에서의 가족과의 즐거운 시간은 저희 가족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함께 보낸 시간은 서로에 대한 이해와 소통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고, 가족 간의 유대감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추자등대에서의 특별한 경험과 추억은 우리 가족에게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소중한 선물이었습니다. 다음에도 가족들과 함께 제주를 방문하게 된다면 추자등대를 다시 찾아와서 더 많은 즐거움과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의 경험은 언제나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Like

  • Map

    Chujado Island Lighthouse

    축소됨

  • Review

    Traveler’s Reviews(1)

    축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