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 standard room has a view of the mountain, and if you want an ocean view, you will be charged 10,000 won extra. Every guest room is meant for two people, and if you want more than two people to stay, you will be charged extra (for those older than 26 months, 10,000 won per person).
지난 여름에 갔는데 엘리베이터 안이 너무 습하고 덥더군요. 객실은 가격대비 넓고 좋았으나 에어컨이 많이 더러운 상태라 에어컨을 틀까 말까 망설였습니다. 베란다로 나가면 바다를 볼 수 있었는데 저희 방 옆이 바로 직원 쉼터 같은 곳이랑 연결되어 있더라고요. 유리창으로 쉼터가 훤히 보여 베란다에 나갔다가 마주치면 서로 민망할 것 같았습니다. 침대 청결 정도는 별로.. 푹신하기는 했어요.
추석 연휴에 6박을 예약하여 묵은 호텔이다. 평범한 호텔로 중국인 단체 관광객들을 많이 받았던 것 같은데, 이번세 묵을 동안 중국인들은 그리 많지 않았다. 객실 상태는 썩 좋아 보이지 않았다. 여름에 떼어낸 에어컨 덮개는 여전히 벗겨진 상태고, 객실 청소도 깨끗하지 않다. 몇 번이나 청소 상태를 지적했으나 마지막까지 한 번도 청소 상태에 만족하지 못했다. 또한 시설 점검도 세세하지 않아, 불이 오지 않는 전등이나, 화장실 환풍기가 돌아가지 않거나, 헤어드라이어기가 고장나 있는 듯 전반적으로 호텔 서비스가 빈약하다. 가격이 저렴하더라도 다음에는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