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 134

    评论

  • 109,335

    查询

  • 97

    SNS分享

곽지해수욕장


宽广的白沙滩和透明的蓝水为特征,海水浴场的一边有名为《涌泉水》的露天浴池,其水之凉,在夏季酷暑中也可感到寒气。
同时可以抓到很多大蛤等蛤蜊,海水浴和抓蛤蜊也是种快乐。


곽지해수욕장
곽지해수욕장
곽지해수욕장
곽지해수욕장

 

  • 图片

    Photo(111)

    축소됨

    照片(111)

    사진을 사랑하는 연인이 함께 여름 제주 여행을 간다면 ?! 
뚜벅이 여행인 만큼 2박 3일 제주 애월에서 머무는 여행 ! 
그 중에서도 “인생샷” 을 건질 수 있는곳 바로 “곽지해수욕장” 인데요
바다에 거울처럼 비치는 하늘과 연보라색 노을은 행복을 더해주었답니다 
대한민국 남자친구분들 !! 이곳에서 여자친구 사진을 찍어주기만 해도 칭찬을 마구마구 들을 수 있을거에요 >< (소곤소곤)
제주 애월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함께한 추억을 예쁘게 간직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이곳에서 잊지 못할 아름다운 순간을 간직해보는건 어떨까요 ??
    곽지해수욕장에서의 즐거운 추억은 정말로 많았습니다. 이곳은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하고 아름다운 해수욕장 중 하나로, 저에게는 특별한 의미를 갖는 장소입니다.

곽지해수욕장은 푸른 바다와 흰 모래사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풍경으로 유명합니다. 해안가를 따라 걷는 동안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으며, 파도 소리와 함께 행복한 순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물론, 해수욕을 즐기는 것도 잊을 수 없는 추억 중 하나입니다. 맑은 바다에서 수영하고 놀면서 시원한 여름을 만끽했습니다.

곽지해수욕장은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제주도의 특산물인 제주도민들의 사랑을 받는 바다 노을을 감상하며 수평선에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는 것은 정말로 아름다운 경험이었습니다. 또한, 서핑이나 카약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레저 활동을 통해 새로운 도전과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곽지해수욕장은 또한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해주었습니다. 주변에는 맛집들이 많아서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특히, 해산물 요리와 제주 흑돼지 구이는 제주도에서 꼭 맛보아야 할 음식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 현지 음식을 맛보면서 제주도의 특별한 맛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곽지해수욕장은 사람들과의 소통과 교류를 즐길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맺고, 함께 여행하는 동안 즐거운 이야기와 추억을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 혼자서 방문했던 곽지해수욕장에서도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곽지해수욕장에서의 즐거운 추억은 저에게 큰 의미를 갖는다. 이곳에서의 행복한 순간과 아름다운 풍경은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다음에도 제주도를 방문하게 된다면 곽지해수욕장을 다시 찾아와서 더 많은 즐거움과 추억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족과 함께한 제주도 
아이들은 제주도하면 바닷가만 찾는다
너무 이쁜색
보기만해도 눈부시고 이쁘다~~
    가을 저녁 가족들과 함께한  곽지해수욕장의 석양~
우연히 보게된 아름다운 노을빛
    혼자만의 제주여행<br>푸른 바다와가을 하늘의 어울림으로 절로 힐링이 되는 곳이네요
    #홀로걷는제주올레길
    #가을제주#곽지해변#곽지의노을#선셋#일몰#제주여행
    #제주가을 #곽지해변 #산책로 #해수욕장 #바다
    #제주가을 #과물노천탕<br><br>맛집을 둘러보기보다 제주의 가을정취를 맛보러 갔던 힐링여행..무엇보다 맘이 맞는 지인과 같이 둘러볼 수 있었던 것이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줌..<br>제주는 갈때마다 새로운 희망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곽지해변 산책로에서 봄날까지 걷다
    제주 곽지해수욕장에서 만난 멋진 제주의 가을 하늘 풍경<br>#제주가을 #곽지해수욕장
    #제주가을 #곽지과물해변 #일몰이 #없어도 #예쁜바다 #저녁산책

  • 地图/附近景点

    郭支郭水海边

    축소됨

  • 评论

    Traveler’s Reviews(133)

    축소됨